본문바로가기
하위메뉴바로가기

전체메뉴

  • 회사소개
    • 한화L&C소개
    • 네트워크
    • 연혁
    • 윤리경영
    • 환경/안전경영
    • 동반성장
  • 제품정보
    • 바닥재
    • 벽지
    • 창호재
    • 데코마감재/필름
    • 인테리어스톤
    • 가구
  • 고객지원
    • 대리점찾기
    • 고객의소리
    • FAQ
  • 채용정보
    • 인사제도
    • JOB in L&C
    • 인재채용
  • 홍보센터
    • 한화L&C뉴스
    • 인쇄광고
    • 사회공헌
    • 소비자패널
    • 인테리어 전시장
    • 제품 협찬
  • L&C in TV
    • 취향을 담다
    • 내집이 나타났다
    • LET 美 HOME

좌측메뉴

홍보센터
더불어 사는 행복한 세상 만들기, 한화가 만들어갑니다.
Public Realation Center
  • 한화l&C뉴스
  • 인쇄광고
  • 사회공헌
  • 소비자패널
  • 인테리어 전시장
  • 제품협찬

고객의 소리 080-729-8272

한화L&C 뉴스

한화L&C 뉴스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 드립니다.

Home홍보센터한화L&C 뉴스

한화L&C 언제나 당신 곁에 가까이 있습니다, 한화L&C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한화 L&C 뉴스 상세 보기 등록 정보
제  목 한화L&C, 일반가구 넘어 이동식 가구까지 론칭...가구업체 Big4 재편할 것
등록일 2017-02-26 구분 제품

 

<온라인몰 전용 이동식 가구 ‘Q’LINC(큐링크)’ 공식 론칭>

한화L&C, 일반가구 넘어 이동식 가구까지 론칭...가구업체 Big4 재편할 것

-. 시공이 필요 없는 소형가구까지! ‘1인 가구 수요도 놓치지 않는다

-. 대형온라인 종합쇼핑몰인 CJ , GS SHOP을 필두로 27일부터 소비자 선봬

-. 주방가구, 일반가구(붙박이자, 신발장), 이동식 가구의 제품라인업 구축으로 가구사업 원년 선언

 

 

(2017226) 최근 ‘1~2인 가구수가 급격히 늘어나면서 유통업계와 식품업계 등 업계마다 ‘1인 가구를 겨냥한 제품을 앞다퉈 출시하며 수요 잡기에 분주하다. 건자재 업계도 예외가 아니다. 지난해 5월 주방 및 수납가구 브랜드 ‘Q’cine(큐치네)’를 론칭하고 토털 인테리어 솔루션 기업으로의 변모에 성공한 한화L&C(대표이사 한명호, www.hlcc.co.kr)이동식 가구 브랜드 ‘Q’LINC(큐링크)를 공식 출시하고 가구 사업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나서 동종 업계를 바짝 긴장시키고 있다. 이는 지난 1한화L&C 한명호 대표이사가 직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신년 경영설명회에서 올해의 핵심과제로 강조했던제품 다각화를 통한 소비자 접점 확대전사적 B2C 영업역량 강화와 맞물려 있어 더욱 의미하는 바가 크다.  

 

‘Q’LINC(큐링크)’는 연결과 결합, 조화를 통해 공간의 새로운 가능성과 가치를 만드는 가구(Link& Create)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한화L&C의 이동식 가구 브랜드다. ‘1~2인 가구를 겨냥해 출시된 ‘Q’LINC(큐링크)’는 주방, 거실, 원룸, 오피스 등 다양한 주거공간에서 활용도가 높은 온라인몰 전용 소형가구제품이다. 별도의 시공이 필요 없는 ‘Q’LINC(큐링크)’베이스 멀티장’ 6, ‘옷장’ 2(싱글/양문형) 서랍장’ 2종 등 총 10종으로 출시됐다. 전체적으로 화이트와 그레이 등 모노톤의 컬러를 사용해 심플하며 어느 공간과도 잘 어울릴 뿐만 아니라 솔리드와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모던한 감성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감성을 연결하며 공간을 채워간다(‘Link Your Spirit, Fit Your Space’)는 브랜드 슬로건은 제품 곳곳에 반영되어 있다. 특히, ‘Q’LINC(큐링크)’ 가구하단부에 동일하게 적용된 알루미늄 프레임은 기존 가구에서 볼 수 없는 고급스러운 마감처리로 견고함을 자랑한다. 덕분에 공간의 목적과 용도에 맞게 따로 또 같이사용하여도 전혀 손색이 없는 ‘Q’LINC(큐링크)’의 패밀리룩을 완성시키는 요소라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전 제품에 이탈리아 베네치아에 본사를 두고 있는 명품 도어메이커 ‘3B의 도어를 적용한 Q’LINC(큐링크)가구의 표면에 일반 페인트 도장이 아닌 생수병이나 음료병 등에 주로 사용되는 PET(폴리에틸렌 테레프탈레이트) 소재의 하이그로시 마감재를 적용했으며, 친환경 E0 등급의 MDF(중밀도섬유판) 보드를 사용하여 내구성과 내오염성이 월등히 뛰어나 친환경성도 보유해 건강을 최우선적으로 생각하는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한화L&C 관계자는 국내 주택시장에서 가구가 모두 내장된 주택의 임대차 및 ‘1인 가구를 겨냥한 소형 주택에 대한 수요는 계속해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기존 자사 주방 및 수납가구 브랜드 ‘Q’cine큐치네제품과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시켜 가구사업부문의 매출 확대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망했다. 식탁 등 추가 아이템 론칭 등 시장 수요에 맞는 제품 출시를 통해서 가구업계의 변화를 이끌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에 새롭게 론칭한 온라인몰 전용 소형가구 ‘Q’LINC큐링크는 오는 27일부터 대형 온라인 종합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신제품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hlcc.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서울 테헤란로 소재 한화L&C 직영 인테리어전시장에서 제품을 직접 확인해볼 수 있다.

 

한편, 지난해 가구브랜드 ‘Q’cine큐치네공식 론칭 이후 약 750억 수준의 누적 수주실적을 보이며 4대 메이저 가구들과 견줄만한 실적을 기록한 한화L&C는 이번 ‘Q’LINC(큐링크)’ 론칭을 통해 기존 주방가구와 더불어 붙박이장 신발장 등과 같은 일반가구, 그리고 이번 이동식 가구까지 취급 품목을 확대하며 완벽한 가구라인업을 갖추고 가구사업분야의 새로운 강자로 나선다는 계획이다. 건자재 전문 기업을 넘어 토털 인테리어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변모하고 있는 한화 L&C... 앞으로도 급변하는 인테리어시장에 어떠한 혁신적인 제품개발로 기존 제품군과 시너지를 내며 안착해 나아갈지 주목해봐야 하는 이유다. ()  

 

#       #     

 

[사진설명]

▲한화L&C 이태리 감성을 담은 이동식 가구브랜드 ‘Q’LINC(큐링크)’ 서랍장, 옷장(싱글/양문형)
멀티장으로 꾸민 공간의 모습

첨부
이전글 한화L&C, TV홈쇼핑 론칭! B2C 사업 본격 신호탄 쏘아 올려...
다음글 한화L&C, 친환경 고기능 바닥재로 中 시장 사로잡는다

목록보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