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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목 한화L&C, 특판 시장 넘어 홈쇼핑 주방가구 시장에 도전장
등록일 2017-07-06 구분 제품

 

<주방가구 Q’cine큐치네 TV홈쇼핑 론칭>

한화L&C, 특판 시장 넘어 홈쇼핑 주방가구 시장에 도전장

 

-. 10() 840분부터 GS홈쇼핑에서 시스템 키친 큐치네 ‘The 칸스톤론칭
-. TV홈쇼핑으로 확대해 시판 시장까지 공략하며 3대 메이저 가구 맹추격
-.
상부장과 하부장 사이 공간인 미드웨이존에 타일/난연 판넬 무료 시공

 

▲한화엘앤씨_시스템 키친 '큐치네'와 '칸스톤' 식탁

(2017년76) 토털 인테리어 솔루션 기업 한화L&C(대표이사: 한명호, www.hlcc.co.kr)가 오는 10() 선발 업체가 독주하던 TV홈쇼핑 주방가구 시장에 진출한다. 2016 5월 가구브랜드 ‘Q’cine(큐치네)’를 공식 론칭하고 특판 시장(B2B)에 뛰어든 이후 지난해에만 약 600억원을 수주를 기록하는 등 단기간에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일궈낸 한화L&C TV홈쇼핑으로 확대해 시판 시장까지 공략하며 한샘, 리바트, 에넥스 등 메이저 가구 맹추격 하고 나서 업계를 또 한번 긴장 시키고 있다.

 

한화L&C는 오는 10() 840분부터 GS홈쇼핑을 통해 시스템 키친Q’cine큐치네 The 칸스톤을 판매할 예정이다. Q’cine(큐치네)는 주방가구를 비롯해 붙박이장, 신발장과 같은 수납가구, 욕실가구 등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구성한 한화L&C의 가구브랜드다. 한화L&C는 이번 방송을 통해 일자형 주방ㄱ자 주방두 가지 타입의 주방 가구를 선보인다. 색상은 상부장은 화이트로 동일하며, 하부장은 화이트, 그레이, 브라운 중 선택할 수 있다. 색상은 상부장은 공간을 넓고 깔끔하게 연출할 수 있는 펄화이트로 동일하고, 하부장은 펄화이트와 내추럴한 티크(teak, 나무색) 중 선택이 가능하다.쿡탑(cooktop), 후드(hood), 싱크볼, 각종 액세서리 등 주방에 들어가는 모든 액세서리를 패키지로 구성해 2.4m(일자형 기준) 289만원부터 3.0m 359만원까지 판매한다. 하지만 방송 중에만 제공되는 최장 36개월 무이자 혜택, ARS자동주문 할인, 카드 청구 할인을 모두 적용하는 경우, 7.5만원대(2.4m 289만원 기준)으로 주부들의 로망인 주방의 품격을 한층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주방가구와 잘 어울리는 칸스톤을 적용한 식탁도 최초로 론칭한다. 

 

이번 방송 중 예약을 하는 소비자들에게는 큐치네 ‘The 칸스톤’ TV홈쇼핑 론칭을 기념해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 홈쇼핑 구성 최초로 방송 중에만 싱크볼 설치 벽면 뒷 선반(100mm)에 칸스톤을, 주방의 상부장과 하부장 사이 공간인 미드웨이존에 타일이나 난연판넬을 무료료 시공해준다. 또한 냉장고장, 가전 키큰장(‘ㄱ자 구매고객에 한함) 및 글라스 후드를 기본 구성으로 포함시켜 부족한 수납공간 때문에 고민하던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화L&C Q’cine(큐치네) ‘The 칸스톤의 강점은 전 제품에 친환경 E0 등급의 MDF(Medium Density Fiberboard _중밀도섬유판) 보드를 사용하여 내구성과 내오염성 뿐만 아니라 친환경성도 보유해 가족의 건강을 최우선적으로 생각하는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더욱 끌어 올렸다는 점이다. 또 가구 표면에는 일반 페인트 도장이 아닌 생수병이나 음료병 등에 주로 사용되는 PET(폴리에틸렌 테레프탈레이트) 소재의 하이그로시 마감재를 적용했다. 주방 상판에는 고품격 엔지니어드 스톤칸스톤을 적용해 아름답고 럭셔리한 주방을 꿈꾸는 주부들을 만족시킨다. 순도 99%의 석영(Quartz)을 주원료로 사용한칸스톤은 수분 흡수율이 매우 낮아 세균번식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천연석 대비 표면 공극이 적어 김치국물, 커피, 와인 등 음식물 얼룩이 생기지 않아 주방 위생에 절대 강점을 보이고 있는 제품이다. 자체 생산하는 가구마감재인 ‘PET데코시트와 엔지니어드 스톤 칸스톤을 기반으로 제작되어 더욱 믿을 수 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한화L&C관계자는 “Q’cine(큐치네)는 작년에 론칭을 했지만 특판 시장을 위주로 사업을 전개했던 만큼 일반 소비자들에게는 다소 낯선 신생 브랜드라며, “브랜드 인지도와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방송 론칭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요즘 같은 장마철에는 주방 위생관리를 소홀히 하면 자칫 가족의 건강을 위협할 수 있다이번 방송을 통해 선보이는 시스템 키친 큐치네 ‘The 칸스톤으로 가족의 건강을 지키고 고품격 주방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덧붙였다. ()

 

[사진설명]

▲한화엘앤씨_브라운 컬러 하부장을 적용한 ‘ㄱ자 주방’ 모습

 

▲한화엘앤씨_주방 상판에 엔지니어드 스톤 ‘칸스톤’을 적용한 모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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