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하위메뉴바로가기

전체메뉴

  • 회사소개
    • 한화L&C소개
    • 네트워크
    • 연혁
    • 윤리경영
    • 환경/안전경영
    • 동반성장
  • 제품정보
    • 바닥재
    • 벽지
    • 창호재
    • 데코마감재/필름
    • 인테리어스톤
    • 가구
  • 전시/매장
    • 인테리어 전시장
    • 직영점찾기
    • 대리점찾기
    • 고객의소리
    • FAQ
    • 온라인 공식몰
  • 채용정보
    • 인사제도
    • JOB in L&C
    • 인재채용
  • 홍보센터
    • 한화L&C뉴스
    • 인쇄광고
    • 사회공헌
    • 소비자패널
    • 제품 협찬
  • In SNS
    • 인테리어 in SNS
    • 인테리어 in TV

좌측메뉴

홍보센터
더불어 사는 행복한 세상 만들기, 한화가 만들어갑니다.
Public Realation Center
  • 한화l&C뉴스
  • 인쇄광고
  • 사회공헌
  • 소비자패널
  • 제품협찬

고객의 소리 080-729-8272

한화L&C 뉴스

한화L&C 뉴스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 드립니다.

Home홍보센터한화L&C 뉴스

한화L&C 언제나 당신 곁에 가까이 있습니다, 한화L&C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한화 L&C 뉴스 상세 보기 등록 정보
제  목 한화L&C, 원목식탁 론칭으로 가구 풀 라인업 완성
등록일 2017-12-13 구분 제품

 

한화L&C, 원목식탁 론칭으로 가구 풀 라인업 완성

 

-. 대리석 식탁에 이어 원목식탁 신제품 4종 출시

-. 자사 공식몰 및 대형온라인 종합쇼핑몰 필두로 18일부터 소비자 선봬
-.
철저한 사전 소비자 조사·의견 반영으로 20~40대까지 폭넓은 소비자 관심 집중시킬 것

 

 

 

한화엘앤씨_큐링크_원목식탁_신제품 4종 출시_고급형 루터 원목식탁

 

 

(201712 13) 최근 주방과 거실의 경계가 허물어지면서 주방이 더 이상 음식만 조리하고 먹는 공간이 아닌 온 가족이 함께 삶을 즐기고 창의적인 활동을 하는 즐거움의 공간으로 확대되고 있다. 이에 거실과 주방의 경계에 놓는 주방가구 식탁의 중요성이 어느 때보다 커지고 있는 양상이다.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토털 인테리어 솔루션 기업 한화L&C(대표이사: 한명호, www.hlcc.co.kr)가 원목소재 식탁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지난 7월 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인 후 뜨거운 반응을 얻은 칸스톤을 적용한 대리석 식탁의 뒤를 잇는 식탁 제품 라인업 확대로 또 한번 업계를 긴장시키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Q’LINC(큐링크) 원목식탁 시리즈 4종은 고급형의 스퀘어루터원목식탁 2종과 실속형의 로코카멧원목식탁 2종이다. 고급형의 스퀘어루터원목식탁은 상판에 거실장이나 책장에 주로 사용되는 애쉬나무(물푸레나무)를 사용해 단단하고 견고하며 나무 특유의 무늬 결이 살아있어 원목 자체에서 느낄 수 있는 자연스러움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리에는 내구성이 좋은 고무나무를 적용했다. 월넛과 내추럴 두 가지 컬러로 출시 되었으며, 4인용 일반와이드총 두 가지 사이즈 중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선택할 수 있게 했다. 4인용 와이드제품의 경우 시중에서 판매하는 일반 4인용 식탁 보다 성인 남성의 손 한 뼘(10~15cm) 정도 더 길어 식탁 겸 책상으로 활용하기에도 적합하다.      

 

한편, 실속형 라인의 로코’ ‘카멧원목식탁은 가성비와 실용주의에 가치를 두는 20~30대를 겨냥해 출시됐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의 로코카멧원목식탁 2종은 상판과 다리에 고무나무를 적용해 오랜 시간이 지나도 흠집이 잘 나지 않고 내구성이 좋은 것이 특징이다.  

 

한화L&C 관계자는 주방과 거실의 경계에 놓이는 식탁은 가족 구성원들과 함께 대화를 나누고 요리를 하면서 소소한 행복을 공유하는 데 있어 주요한 역할을 하는 주방가구로 자리매김했다, “제품 기획 단계에서부터 소비자 패널 엘렌(eLen)’및 업계 전문가 품평회를 통해 소비자들의 니즈와 시장의 반응을 충분히 반영한 제품이라고 출시 배경을 설명했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대에 출시된 이번 원목식탁 시리즈는 최근 모던하고 심플한 인테리어 디자인을 선호하는 20대에서 40대까지 폭넓은 소비자층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Q’LINC(큐링크) 원목식탁 시리즈는 오는 12 18일부터 한화L&C의 공식몰(http://storefarm.naver.com/hanwhalnc1)과 대형 종합몰(CJ, SSG닷컴, 위메프, GS SHOP, 현대몰, 갤러리아몰)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한화L&C 1차적으로 온라인에서 판매를 시작하고 순차적으로 오프라인으로까지 판매처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지난해 5월 가구 브랜드 ‘Q’cine(큐치네)’를 론칭하고 토털 인테리어 솔루션 기업 선언을 한 한화L&C는 가구 브랜드 출범 1년만에 주방 가구, 붙박이장, 신발장 등 빌트인 가구 제품 풀라인업을 강화하고, 올해 2월 이동식 가구 브랜드 ‘Q’LINC(큐링크)’까지 런칭, 제품 다각화에 집중하며 공격적인 시장 공략을 이어 가고 있다. ()

 

 #      #     #

 

[사진설명]

한화엘앤씨_큐링크_원목식탁_신제품 4종 출시_고급형 스퀘어 원목식탁

 

 

첨부
이전글 한화L&C, ‘칸스톤’ 제2 생산라인 이달부터 생산 돌입...
다음글 한화L&C, 북미 최대 주방•욕실 전시회 ‘2018 KBIS’ 참가

목록보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