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하위메뉴바로가기

전체메뉴

  • 회사소개
    • 한화L&C소개
    • 네트워크
    • 연혁
    • 윤리경영
    • 환경/안전경영
    • 동반성장
  • 제품정보
    • 바닥재
    • 벽지
    • 창호재
    • 데코마감재/필름
    • 인테리어스톤
    • 가구
  • 전시/매장
    • 인테리어 전시장
    • 직영점찾기
    • 대리점찾기
    • 고객의소리
    • FAQ
    • 온라인 공식몰
  • 채용정보
    • 인사제도
    • JOB in L&C
    • 인재채용
  • 홍보센터
    • 한화L&C뉴스
    • 인쇄광고
    • 사회공헌
    • 소비자패널
    • 제품 협찬
  • L&C in TV
    • 취향을 담다
    • 내집이 나타났다
    • LET 美 HOME

좌측메뉴

홍보센터
더불어 사는 행복한 세상 만들기, 한화가 만들어갑니다.
Public Realation Center
  • 한화l&C뉴스
  • 인쇄광고
  • 사회공헌
  • 소비자패널
  • 제품협찬

고객의 소리 080-729-8272

한화L&C 뉴스

한화L&C 뉴스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 드립니다.

Home홍보센터한화L&C 뉴스

한화L&C 언제나 당신 곁에 가까이 있습니다, 한화L&C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한화 L&C 뉴스 상세 보기 등록 정보
제  목 한화L&C, 성능과 혜택 대폭 확대한 토털인테리어 패키지 구성 선봬
등록일 2018-03-01 구분 기업

 

'한화L&C, 성능과 혜택 대폭 확대한 토털인테리어 패키지 구성 선봬

봄맞이 집 단장 고민하고 있었다면 지금이 적기!’ 

 

- 6() 1040분부터 GS홈쇼핑 <바닥재&벽지, 창호, 주방가구>토털 인테리어 패키지 판매
- 미세먼지 고민 싹!
실내환경 개선하는 방진방충망’+’자연환기창적용한 기능성 창호 소개
- 최대 약 700
만원 상당의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이 적용된 홈 리모델링 기회 제공
- 구매부터 상담
, 설치까지 본사 직영 상담사와 한화L&C 우수 가맹점 직원이 책임지고 서비스

 

 

36일 밤 GS홈쇼핑 방송을 통해 선보이는 한화L&C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 제품으로 꾸민 거실 모습


  

(2018 31) 토털 인테리어 솔루션 기업 한화L&C(대표이사: 한명호, www.hlcc.co.kr)가 오는 6() 10 40분부터 GS홈쇼핑을 통해 보다 업그레이드된 <바닥재&벽지+창호+주방가구> 토털 패키지를 TV홈쇼핑에 선보인다. 지난해 본격적B2C사업 확대의 첨병역할을 자처하며 새롭게 뛰어든 홈쇼핑 진출이 나름 소기의 목적을 달성했다고 판단하며 본격적인 인테리어 성수기를 맞아 2018년 첫 방송을 시작한다. 지난해 방송 후 꼼꼼한 리뷰를 통한 개선과 소비자 의견 수렴을 통해 제품의 성능 향상과 구매자 혜택을 대폭 강화하여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중소형 평형대 주택 거주자를 겨냥한 이번 방송 중 제안하는 제품은 에너지 효율 1등급의 창호 굿에어 패키지와 신개념 마루바닥재 마루&’ 신제품, 환경표지인증을 획득한 친환경 벽지 ‘Q’pid(큐피트)’ ‘Q’ube(큐브)’ 주방가구 Q’cine(큐치네)4종이다.

 

방송 중 예약을 하는 소비자들은 최대 약 70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으며 집 단장을 할 수 있다. 바닥&벽지부분에서 고급 벽마감재(걸레받이), 창호부문에서 ‘자연환기킷(kit)’, ‘스마트 무빙 시스템을 적용한 아노다이징 핸들’, 일반 유리대비 단열효과가 높은 ‘22mm 로이(Low-e) 복층 유리그리고 망 사이에 수많은 나노화이버(Nano Fiber)를 부착해 미세먼지 포집율을 높인 하이브리드 형태의 유해먼지 저감 방진방충망 주방가구부분에서 국내 최초 가로형3구 하이브리드 쿡탑및 소형 가전 인출장 쿠킹 갤러리등 다양한 옵션을 무료로 업그레이드해준다. (30평형대 기준)

 

제품 구매를 희망하는 소비자들은 방송 중 전화, 온라인 및 GS홈쇼핑 모바일 앱을 이용해 상담 예약 접수만 하면 된다. 추후 해피콜을 통해 본사 직영 전문 상담원 및 한화L&C 우수 가맹점 담당자와 심층 상담을 거쳐 고객의 취향과 예산에 맞는 제품을 자유롭게 교체·선택할 수 있다.

 

한화L&C 관계자는제품 상담에서부터 시공까지 인테리어의 ‘A to Z’를 본사 담당자가 책임지고 토털 인테리어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또한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 4종 패키지 모두를 한꺼번에 교체하지 않고 한 가지 제품만 선택해도 해당 제품의 업그레이드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봄맞이 집 단장을 고민하고 있던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리모델링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끝)

 

#       #      #

 

첨부
이전글 한화L&C-대림대학교 인재양성 산학협력 체결
다음글 한화L&C, 인테리어필름 BODAQ(보닥) 2018 신규패턴 출시

목록보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