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하위메뉴바로가기

전체메뉴

  • 회사소개
    • 현대L&C소개
    • 네트워크
    • 연혁
    • 윤리경영
    • 환경/안전경영
    • 동반성장
  • 제품정보
    • 바닥재
    • 벽지
    • 창호재
    • 데코마감재/필름
    • 인테리어스톤
    • 가구
  • 전시/매장
    • 인테리어 전시장
    • 직영점찾기
    • 대리점찾기
    • 고객의소리
    • FAQ
    • 온라인 공식몰
  • 채용정보
    • 인사제도
    • JOB in L&C
    • 인재채용
  • 홍보센터
    • 현대L&C뉴스
    • 인쇄광고
    • 소비자패널
    • 제품 협찬
  • In SNS
    • 인테리어 in SNS
    • 인테리어 in TV

좌측메뉴

홍보센터
더불어 사는 행복한 세상 만들기, L&C가 만들어갑니다.
Public Realation Center
  • 현대l&C뉴스
  • 인쇄광고
  • 소비자패널
  • 제품협찬

고객의 소리 080-729-8272

현대L&C 뉴스

현대L&C 뉴스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 드립니다.

Home홍보센터현대L&C 뉴스

현대L&C 언제나 당신 곁에 가까이 있습니다, 현대L&C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현대 L&C 뉴스 상세 보기 등록 정보
제  목 한화L&C, 합지벽지 ‘큐티에’ Vol.2 자연 모티브 담은 신제품 선보여...
등록일 2018-03-21 구분 제품

 

한화L&C, 합지벽지 큐티에’ Vol.2 자연 모티브 담은 신제품 선보여...

 

-. ‘자연의 모티브를 실내로 들여와 따뜻하고 안락한 무드를 연출
-.
50패턴•180 여 컬러로 대폭 업그레이드

 

 

(2018320) 토털 인테리어 솔루션 기업 한화L&C(대표이사: 한명호, www.hlcc.co.kr)가 올 상반기 디자인을 새롭게 리뉴얼한 합지벽지 큐티에(Q’tie)’ 신제품을 출시한다. 50패턴·180 여 컬러로 대폭 업그레이드 되었다.

 

새롭게 업그레이드해 선보인 한화L&C 합지벽지 큐티에(Q’tie)’ vol.2 지난해 11 <한화L&C 2018/19 디자인트렌드 세미나>에서 소개한 테마 중 하나인 ‘Grow Room(그로우룸)’ 콘셉트를 적극 반영했다. 자연의 모티브를 실내로 들여와 따뜻하고 안락한 무드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밝은 공간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글리터 소재를 이용해 벽지 표면에 반짝이는 펄감을 가미하여 공간을 더욱 밝고 화사하게 연출할 수 있도록 심미적 가치를 높인 점 등이 눈에 띈다. 꾸준하게 인기가 많은 밝고 시원한 톤의 직물 무지로 안락한 공간 연출에도 집중했다. 다양성을 주면서도 동시에 어느 공간에나 적용하기 좋은 내추럴 모던의 패턴도 제안한다. 또한 포인트 공간과 상업용 공간 및 키즈 라인까지 다양하게 구성해 공간이나 콘셉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한화L&C 관계자는 “‘제품 기획 단계에서부터 소비자 패널 엘렌(eLen)’ 품평회를 거쳐 소비자들의 니즈와 시장의 반응을 충분히 반영한 제품이라며,” “다양한 구성을 통해 최근 독특한 텍스처와 모던하고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인테리어 디자인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 

 

#      #      #

 

첨부
이전글 한화L&C, 프리미엄 기능성 쿠션 바닥재 ‘소리지움(4.5T)’ 리뉴얼 출시
다음글 한화L&C, 품질력 앞세워 中 의료건설 시장 확대한다

목록보기

상단으로 이동